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토 브리핑/ 기아차 K7 '올해의 안전한 차' 최우수상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오토 브리핑/ 기아차 K7 '올해의 안전한 차' 최우수상 外

입력
2010.12.12 12:03
0 0

■ 기아차 K7 '올해의 안전한 차' 최우수상

현대ㆍ기아차는 13일 국토해양부가 선정한 '2010 올해의 안전한 차' 최우수상에 기아차 K7이, 우수상에는 현대차 쏘나타와 아반떼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K7은 이번 평가에서 정면, 측면, 옵셋 충돌과 좌석안전성 평가에서 모두 별 다섯 만점을 받고, 기둥측면 충돌 평가에서도 추가 점수를 받았다. 한편 현대ㆍ기아차의 투싼iX, K5, 스포티지R 역시 4~6위에 올라 이 회사는 올해의 안전한 차 1위에서 6위까지 모두 차지했다.

■ GM대우, 알페온 무료시승 이벤트

GM대우는 제주 하얏트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준대형 세단 알페온 무료 시승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6일까지 제주 하얏트 호텔 겨울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신청은 호텔 홈페이지(hyattjeju.com)에서 하면 된다.

■ BMW, 성탄절 액세서리 용품 할인판매

BMW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BMW와 미니(MINI)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차량 액세서리 용품을 20∼25% 할인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스키 캐리어, 사계절용 바닥시트, 미니 전용 차량 관리용품, 남성용 점퍼, 시계, 지갑, 어린이용 페달카 등이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BMW 크리스마스카드를 증정한다.

■ 벤츠코리아 '글로벌 테크마스터'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 세계 벤츠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직원들의 기술력을 평가하는 '글로벌 테크마스터 2010'에서 차량 유지ㆍ관리 테크니션 부문 1위,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 아우디코리아, 굿네이버스에 5000만원

아우디코리아는 국제구호개발 단체인 굿네이버스에 사회공헌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기부금은 G20 서울 정상회의 의전차량인 뉴 아우디 A8 스페셜 에디션 판매금 3,400만원과 뉴 아우디 A8 신차발표회 때 초대됐던 브라이언 올슨의 그림 판매 수익금을 합친 것이다.

■ 랜드로버코리아, 골퍼 최나연 공식후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13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상금왕인 최나연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