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건설협회, 불우이웃 돕기 1억원 상당 쌀 전달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건설협회, 불우이웃 돕기 1억원 상당 쌀 전달 外

입력
2010.12.08 13:15
0 0

건설협회, 불우이웃 돕기 1억원 상당 쌀 전달

대한건설협회와 건설공제조합은 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상당의 쌀 2,685포대를 전달했다. 이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 192개 노인종합복지시설에 10여포대씩 전달된다.

GS그룹, 손영기 GS파워 사장 등 29명 임원 승진

GS는 8일 손영기(57ㆍ사진) GS파워 대표이사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 발령하는 등 각 계열사 29명에 대해 정기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자산관리공사 '사랑의 쌀' 나누기

장영철(사진 맨 왼쪽) 자산관리공사 사장과 임직원들이 8일 서울 도봉구 번3동 일대 기초생활수급자와 저소득가정에 쌀 1,060포대를 직접 나르고 있다. 공사는 14일까지 직원 1,000여명이 전국 10개 도시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편다.

포스코, 석탄서 합성천연가스 추출 기술 개발

포스코는 8일 석탄에서 합성천연가스(SNG)를 뽑아내는 핵심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포스코는 내년 중 이 기술을 상용화해 포스코형 독자모델을 구축하고 연간 수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SNG합성기술 및 국내외 석탄가스화 플랜트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CJ E&M, 첫 신입 제작PD 공채

CJ는 엔터테인먼트&미디어(E&M) 사업군의 방송부문(CJ미디어, 온미디어, 엠넷미디어)에서 프로그램을 제작할 신입 제작PD 공채를 실시한다. 지원 대상은 2011년 2월 4년제 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로 10~22일 인터넷(http://recruit.cjpd.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르노삼성차, 올해 수출 10만대 돌파

르노삼성차가 1~11월 수출 10만505대를 기록했다. 지난해 동기 실적(4만8,892대)대비 105.6% 성장했다. 이 회사가 연 수출 10만대를 돌파한 것은 출범 이후 처음이다.

인터파크도서, 구입 고객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인터파크도서는 8일 도서 구매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 번호를 입력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2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그린푸드, 경기 광주에 식품가공센터 준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8일 경기 화성 소재의 경인식품가공센터를 경기 광주 도척물류단지로 확장 이전, 준공식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 중국 상하이서 방문판매사업 허가 취득

아모레퍼시픽은 8일 중국 상하이 지역 내 방문판매사업 허가를 얻었다고 공시했다. 회사측은 "백화점 중심의 기존 프리미엄 브랜드를 강화하는 동시에 방문판매사업을 통해 중국 내 판매채널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