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오상진 아나운서 홍보대사 위촉
한국소비자원은 2일 소비자 전문 프로그램 '불만제로'를 진행 중인 오상진 MBC아나운서를 한국소비자원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국순당 막걸리 '우국생' 2000만병 판매 돌파
국순당의 생막걸리 '우국생'이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2,000만병을 돌파하는 등 올해 대표 막걸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국생의 이 같은 비결은 1년 내 수확한 국산쌀로만 빚어 특유의 맛과 향을 살렸기 때문이다. 특히 소비될 때까지 신선함을 유지하는 발효 제어기술이 적용돼 10도 이하 냉장 보관시 유통기한이 30일까지 늘어난 것도 인기의 배경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막걸리는 싸구려 술'이라는 인식을 깨뜨리는 품질과 우수한 원료, 세계적인 발효 기술력,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는 냉장유통 등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친 점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SKT, 전자태그로 가짜 양주와 가짜 약 식별
SK텔레콤은 2일 임페리얼, 윈저, 스카치블루 등 양주와 한미약품의 의약품에 전자태그(RFID)를 부착한 뒤 RFID 신호 판독이 가능한 휴대폰으로 진품 여부 및 유통상황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삼성미소금융 대출 100억원 첫 돌파
삼성미소금융재단의 대출 실적이 2일 미소금융재단으론 처음으로 100억원을 돌파했다. 이순동(오른쪽) 삼성미소금융재단 이사장이 대출 수혜자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르고다음 신임사장에 마크 샴프
온라인 자동차보험사인 에르고다음다이렉트는 2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이창길 사장의 후임으로 마크 샴프(Mark Schamp)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선임했다.
연평도 피난주민 위한 이동우체국 운영
우정사업본부는 북한의 도발로 인천의 찜질방에서 생활하고 있는 연평도 주민들을 위해 2일 이동우체국을 설치했다. 편지와 소포를 부칠 수 있을 뿐 아니라 우체국창구와 동일하게 자동화기기 이용, 현금 입출금 등도 가능하다.
아침 지하철 훈남~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