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전 10시 '100만인 걷기대회'
서울 남산 가을단풍의 절정을 만끽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남산 100만인 걷기대회'가 13일(토요일) 오전 10시 남산 분수대광장에서 열립니다.
9, 10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인 이 대회는 매번 5,000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여해 서울의 간판 걷기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대회는 남산 분수대광장에서 남측 순환로 방향으로 출발해 북측 순환로를 거쳐 돌아오는 총 7.5㎞ 코스에서 진행됩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과 노약자, 장애인을 위해 왕복 3㎞ 단축 코스도 운영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가수 신형원, 몽골ㆍ우즈베키스탄 공연팀이 나서는 식전 공연과 진시몬, LPG 등이 출연하는 식후 tbs 특집 공개방송 무대가 펼쳐집니다.
행사는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진행되며, 완주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산악자전거, 가전제품, 워킹화, 유아용카시트, 유모차 등을 증정합니다. 사전에 신청해 당일 봉사를 한 고등학생에게는 4시간의 봉사확인서를 발급해 줍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남산 100만인 걷기대회 개요
▲일시: 11월 13일(토) 오전 10시 ~ 오후 12시30분
▲출발지: 남산 분수대광장
▲참가 대상 : 서울시민이면 누구나(다문화가정, 외국인, 단체, 자원봉사자 환영)
▲참가 신청 : 대회사무국(02-522-5446~8), 온라인(www.seoulwalking.or.kr) 및 현장 접수
▲공연 출연진 : 신형원, 몽골ㆍ우즈벡 공연팀, 리치&하현곤, 퍼스트, LPG, 진시몬 등
▲증정품: 산악자전거, 가전제품, 워킹화(이상 추첨), 우유, 스포츠타월, 머그컵, 포카리스웨트(이상 선착순)
주 최: 서울특별시 한국일보 tbs교통방송
주 관: ㈜디오씨씨 더불어행복한사람들
후 원: 서울우유 뉴발란스 머렐 에이스보험 Britax 한국학습클리닉센터 크린에이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