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상급 프로골퍼들이 인정한 품질
이번에 수상하게 된 광고 타이틀리스트의 'KGT TRUST' 편은 국내 골퍼들에게 좀 더 다가가기 위해 한국프로골프투어의 선수들을 소재로 제작한 광고입니다. 타이틀리스트 광고는 원래 전세계 동일한 내용으로 방영되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만 유일하게 국내판 광고를 찍은 것입니다.
이번 'TRUST'편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타이틀리스트의 제품을 다룬 글로벌 광고 테마를 바탕으로 했습니다. 광고에서는 한국프로골프선수 12명의 투어 현장에 직접 찾아가 경기 중의 모습을 실제로 담았습니다. 노승열, 김경태, 김대현, 홍순상, 강욱순 등의 선수들이 타이틀리스트 제품을 신뢰하고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선수들이 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을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점, 평가 등을 사실 그대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정상급 골퍼들이 타이틀리스트를 믿고 사용하는 이유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자 했던 것이 기획 의도이자 목표였는데, 이러한 진솔함을 높게 평가해 주신 것 같습니다. 아쿠쉬네트코리아는 앞으로도 타이틀리스트 제품의 품질을 높이고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더 노력하는 타이틀리스트가 될 것을 약속 드리며, 이번 광고대상 수상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