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터디+체험학습' 영어실력이 쑥쑥
2010년은 윤선생영어교실(www.yoons.com)이 창사 30주년 되는 해입니다. 윤선생영어교실은 30년간 '올바른 영어 교육을 통해 세계 속의 영어 자유인 육성'을 교육비전으로 수많은 인재를 키워 왔습니다. 영어로 유창하게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영어 인재들을 키우는 일이 윤선생영어교실이 창사 이래로 변함 없이 추구해 온 고객가치입니다.
윤선생영어교실은 지난 30년보다 더 많은 영어 인재들을 키우기 위해 '윤선생영어숲'을 론칭했습니다. 숲은 풍요로운 햇빛, 맑은 공기, 건강한 토양에서 서로 경쟁하고 서로 도우면서 모든 생물들이 조화롭게 성장하는 환경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윤선생영어숲'에는 우리 아이들의 영어가 마음껏 성장할 수 있도록 영어교육에 필요한 모든 환경이 마련돼 있습니다.
'윤선생영어숲'은 자기 주도 학습능력을 키우는 홈스터디를 기반으로 다양한 체험학습의 장점을 통합한 새로운 학습 모델입니다. 회원들은 언어학습의 시작인 듣기, 읽기의 이해 과정부터 말하기, 쓰기의 표현 유창성을 기르는 단계까지 체계적 학습 관리를 받습니다. '윤선생영어숲'은 회원들의 학습성향과 수준에 맞춰 학습 습관은 물론 영어 실력도 자라게 합니다.
이제 윤선생영어교실은 '윤선생영어숲'을 통해 새로운 30년을 시작하려 합니다. 숲에서 나무가 거목으로 자라나듯 윤선생영어숲은 새로운 30년에도 영어꿈나무들을 영어인재로 키워 내겠습니다.
이번 한국광고대상에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한국일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성장ㆍ발전하는 윤선생영어교실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