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방글라데시 캄보디아서 기아구제사업
LG전자는 최근 방글라데시, 캄보디아에서 사회기반 시설을 확충 및 기아 구제 활동을 전개키로 하고 유엔 세계식량계획(WFP)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G전자는 이에 따라 내년부터 두 국가에서 ‘LG희망가족’ 1만2,000가구를 선정, 도로 건설 및 배수로 구축 등 자연재해 방지를 위한 사업에 참여하게 한 뒤 식량과 임금 등을 지원한다.
SKT, 대성학원과 스마트러닝 MOU
SK텔레콤은 최근 대학입시 전문학원인 대성학원과 스마트러닝 제휴를 위한 사업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SK텔레콤은 청담러닝과 함께 개발 중인 영어학습 중심의 교육 플랫폼(이용환경)을 올 12월 내부 테스트를 거친 뒤 내년 2월 시범서비스에 편다.
JTI코리아 신임사장에 박병기씨
외국계 담배회사 JTI코리아는 박병기(51ㆍ사진) 전무를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박 신임 대표는 세종대를 졸업한 뒤 한국P&G, SC존슨코리아를 거쳐 문구업체 빅코리아의 대표를 맡았고 2005년 JTI의 영업총괄 전무로 영입됐다.
CJ제일제당 대표이사에 김홍창씨·CJ엔터 김정아 대표 부사장 대우 승진
CJ는 31일 CJ GLS 김홍창 대표이사를 CJ제일제당 대표이사로 전보 발령했다. 또 김정아 CJ엔터테인먼트 대표는 30대 그룹 최초로 여성 대표이사(상무)가 된 뒤 2년 만에 부사장 대우로 승진해 CJ 사상 첫 부사장급 여성 임원이 됐다.
AK플라자, 고객과 함께 쌀 기부 행사
AK플라자는 14일까지 전 점포에서 고객과 함께 사은품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종이우편물(DM)로 사은품 쿠폰을 받은 고객이 접시세트와 섬유탈취제, 쌀로 구성된 사은품 가운데 쌀을 선택하면 1명당 쌀 2㎏이 기부용으로 적립된다.
한국암웨이·태안군 1사1촌 맺어
한국암웨이는 지난달 30일 충남 서산에서 임직원과 가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가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1사1촌 행사를 가졌다. 참가자들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바지락을 캔 뒤 판매금액에 상당하는 매칭펀드를 조성해 지원했고, 태풍 곤파스로 피해를 입은 인삼농가의 피해 복구도 도왔다.
STX유럽, 세계 최대 크루즈선 인도
STX유럽은 지난 28일(현지시간) 핀란드 투르크 조선소에서 세계최대 규모의 크루즈선인 '얼루어 오브 더 씨즈'(Allure of the Seasㆍ사진)의 인도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세계적 크루즈 선사인 로열캐리비안사가 2007년 발주한 얼루어호는 길이 361㎙, 폭 47㎙으로 축구장 3개 반을 이어 붙인 길이에 높이는 16층에 달하며 총 8,5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1일 오전10시부터 설 항공권 예매
제주항공은 11월1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설 연휴 기간(2월1~7일) 항공권 예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주항공 예약센터(1599-1500)와 인터넷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노선의 항공권을 1인당 9석까지 예매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