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산 사랑운동' 동참 LG 임직원 1만명 돌파
LG그룹은 8년째 벌여온 '푸른산 사랑운동'에 참여한 임직원 수가 누적 기준으로 1만명을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푸른산 사랑운동은 LG상록재단이 2003년 시작한 자연환경보호 캠페인으로, 그 동안 전국 40여 곳의 산에서 쓰레기 줍기 같은 산림보호활동 중심으로 진행됐다. 남상건 LG상록재단 부사장(가운데)과 정윤석 LG상록재단 상무(왼쪽)가 LG상록재단 임직원들과 함께 15일 경기 포천 명성산에서 오물 수거를 하고 있다.
대한생명, 청양군 아산리 직거래장터
대한생명은 15일 여의도 63빌딩 앞마당에서 자매결연마을인 충남 청양군 아산리 농산물을 파는 직거래장터를 열었다. 신은철(왼쪽 두번째) 부회장과 대한생명 임직원들이 장터에서 농산물을 고르고 있다.
롯데百, 佛 라파예트와 VIP 서비스 제휴
롯데백화점은 15일 프랑스 백화점인 갤러리 라파예트와 최우수(VIP)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의 최우수 고객인 MVG 고객은 파리 방문시 갤러리 라파예트의 VIP 살롱을 이용할 수 있고, 의류상품 10% 할인카드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롯데카드로 라파예트 상품을 사면 10%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이마트·진로, '사랑의 쌀' 900포대 다일공동체에 전달
신세계 이마트와 진로는 15일 20㎏짜리 '사랑의 쌀' 900포대를 비영리단체인 다일공동체에 전달했다. 이 쌀은 8월10일∼9월12일 이마트에서 판매된 진로의 '참이슬 후레쉬' 1병당 20원씩을 적립해 만든 기금으로 구입했다.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PR전략 공모전
한국야쿠르트는 2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대학생 PR전략 공모전을 진행한다. 2년제 이상의 대학생 4명 이하로 팀을 구성, 기업PR과 마케팅PR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인터넷(prcompetition.yakult.co.kr)을 통해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더화이팅콕스컴, 대방기획으로 사명 변경 사옥 이전
광고대행사 더화이팅콕스컴은 18일 대방기획(www.daebangad.co.kr)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서초구 잠원동 주일빌딩으로 사옥을 이전한다고 15일 밝혔다. 1989년 설립 후 2005년 말까지 대방기획이라는 이름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린허브코리아'서 57억弗 상담 실적
KOTRA는 녹색산업 분야 기업의 해외진출을 돕기 위해 13~14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한 '그린허브코리아' 행사에서 57억 달러 규모의 상담 실적을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35개 나라 100개 녹색 분야의 해외 기업이 참가했고, 국내에서는 235개 기업이 개별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