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쏘, 강남점 오픈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단일 업체가 제조, 유통을 전담하는 의류)브랜드 미쏘(MIXXO)가 8일 강남점을 오픈한다. 가수 서인영이 당일 직접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그들에게 어울리는 옷과 신발, 액세서리를 골라 선물한다. 이밖에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킹을 준다.
존슨앤드존슨 아비노 체험단 모집
한국 존슨앤드존슨 피부관리 브랜드 아비노는 오트밀 제품을 체험할 ‘아비노 디스커버러’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아비노가 제안하는 웰빙 가이드북을 통해 피부 관리법과 식이요법, 운동법을 배우고 다른 참가자들과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로 뽑히면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받고 광고제작에도 참여 할 수 있다.
롯데닷컴, 이달 말까지 스포츠 레저 박람회
롯데닷컴은 31일까지 등산과 골프, 헬스, 자전거, 캠핑 등의 용품을 모아 판매하는 스포츠 레저 박람회를 벌인다. 노스페이스와 컬럼비아, 라푸마, K2, 네파, 휠라스포츠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하고, 매일 하나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일별 한정행사도 준비했다.
네오팜 남성화장품 시장 진출
네오팜의 코스메슈티컬(의학적 효능이 강조된 기능성 화장품)브랜드 닥터엠엘이 남성용 화장품‘Dr. MLE 옴므(HOMME)’를 출시했다. 네오팜 특허기술인 MLE(피부지질구조 재현기술)을 적용해 면도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 회복시켜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스킨은 2만7,000원, 로션은 3만3,000원. 폼클렌저가 포함된 스킨, 로션 기획세트는 6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