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자산관리를 시작하는 20~30대를 대상으로 적립식 상품에 가입하면 혜택을 주는 ‘옥토가 제안하는 목돈 만들기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펼친다. 적립식 펀드, 적립식 자동주문 서비스, 전환형ETF 적립식랩어카운트에 월 50만원이상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아이폰,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월 50만원이상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옥토CMA RP형 금리를 0.3%포인트 우대한다.
■삼성자산운용은 중국 본토 증시에 상장된 핵심종목에 집중 투자하는 ‘삼성 차이나본토포커스 펀드’를 출시, 삼성증권과 삼성생명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삼성 차이나2.0본토펀드’는 다양한 업종에 투자해 중국 시장 전체에 투자하는 효과를 낸 반면,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중국본토 A주 중 대표기업과 성장성 높은 기업들을 발굴한다는 구상이다. 환헤지와 환노출형 중 선택 가입할 수 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이 ‘한국투자 삼성그룹 분할매수 목표전환형 펀드’를 14일까지 모집 중이다. 우리은행에서 가입 가능. 삼성그룹주 펀드인데, 여기에 시황에 따라 매수 타이밍과 비중을 조절하는 분할매수 방식으로 적립식 효과를 내고 목표수익률(1년이내 15%, 2년이내 20%, 2년경과 25%)에 도달하면 채권형으로 자동전환해 안전성을 더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 최저 가입금액은 500만원.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은 분할매매 방식으로 운용하면서 목표수익률이 되면 채권형으로 전환되는 ‘신한BNPP 차곡차곡 목표전환형 증권투자신탁 제1호’를 출시, 15일까지 모집한다. 목표수익률은 1년이내 10%, 1년~2년까지 15%, 2년이후는 20%. 설정 후 1년 안에 목표수익률을 달성하면, 출시일로부터 1년 시점에 조기 상환된다. SC제일은행에서 가입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