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론칭
LG패션 여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가 가을부터 가방과 신발을 포함한 액세서리 라인을 론칭한다. 가죽 소재를 사용하고 세부장식을 강조한 ‘질스튜어트라인’과 화사한 컬러의 ‘질바이질스튜어트라인’, 브랜드 상징인 앵무새 패턴을 활용한 ‘패롯라인’ 등 3가지로 구성했다. 숄더백과 보스턴백, 클러치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며 가격은 라인별로 20~50만원 대다.
기라로쉬 이브닝 슈즈 라인 출시
에스콰이어 기라로쉬는 가을 신제품으로 고전적이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을 강조한 이브닝 슈즈라인을 내놨다. 장미 모양의 코사지와 리본, 보석 장식을 활용해 로맨틱한 느낌을 살린 게 특징. 색상은 바이올렛과 다크 그레이, 핫핑크, 애니멀 프린트 등으로 다양하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비접착 수트 선봬
패션브랜드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인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비접착 수트를 출시한다. 비접착 수트는 원단과 안감 사이 심지나 펠트 등 부자재를 비접착으로 고정시키고 대부분의 공정을 손바느질로 마무리 한 제품. 착용감을 개선하고, 어깨와 가슴라인은 살렸다.
세니떼 베이스메이크업 4종 판매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는 천연 미네랄과 꽃 추출물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세니떼 미네랄 블라썸’4종을 출시했다. 천연원료를 사용해 건조함을 해소해주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투웨어 케이크 등이며 가격은 2만4,000원~3만원이다.
LG생건, 허브화장품 브랜드 빌리프 내놔
LG생활건강이 천연 허브화장품 브랜드 빌리프를 선보인다. 1860년 영국 허브전문가 덩컨네이피어의 허브 조제기법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천연허브 제조법을 화장품 제조법에 그대로 적용한 게 특징이다. 클렌징 5종과 토너 3종, 에센스 3종 등 총 44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