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휴대폰으로 카드 결제·포인트 적립·쿠폰 할인 '쇼터치' 서비스
신한카드는 27일 KT 휴대폰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면 신용카드 결제는 물론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쿠폰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쇼터치'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KT의 금융 유심(USIM)이 내장된 3G휴대폰에서만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월 2,000원이며, 신한 모바일카드를 내려받은 고객은 올해 말까지 요금이 면제된다.
관리비 이체고객에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하나 관리비통장'
하나은행은 각종 관리비를 이체하는 고객에게 전자금융 수수료를 면제해주는'하나 관리비통장'을 출시했다. 이 통장에 가입한 고객은 ▦적립식상품 월 20만원 ▦신용카드 월 10만원 이상 결제 ▦자동이체 3건 이상 등록 중에서 2개 조건을 충족하면 수수료를 면제받는다. 또 하나빅팟 적금 가입시 0.1%포인트의 금리 우대, 신용등급에 따라 100만~2,000만원의 신용대출 제공 등 혜택도 준다.
연 10% 안정적 수익 '미래에셋 목돈관리 주식혼합펀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주식과 채권 투자비중을 조절해 연 10% 수준의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미래에셋 목돈관리 주식혼합펀드'를 출시했다. 이 펀드는 주식형에 30%, 채권형에 70%를 투자해 놓은 뒤 매달 일정한 시점에 주식형 펀드 비중을 순자산의 3%씩 높이도록 설계됐다. 주가가 낮을 때는 많이 사고, 높을 때는 덜 사거나 환매함으로써 평균 매입단가를 낮춰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도록 했다.
신한은행 '세이프 지수연동예금 10-19호' 다음달 6일까지 판매
신한은행이 지수연동정기예금(ELD)인'세이프 지수연동예금 10-19호'를 다음달 6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원금은 보장되면서 코스피 지수에 따라 최고 연 16.8%의 수익률을 추구할 수 있다. 단 코스피 지수 상승률이 예금기간(1년) 중 1회라도 30%를 초과 상승하면 연 4.50%로 수익률이 조기 확정된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만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