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이 왔다. 여름 나들이나 바캉스에 빠지면 안 되는 필수품인 비치웨어가 네파에서 출시됐다.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네파의 비치웨어(사진)는 흡기가 강해도 빨리 건조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물에 젖더라도 금방 말라 쾌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남성 팬츠(9만5,000원) 안쪽에는 속 팬츠가 덧대어져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성 비치웨어 팬츠(6만5,000원)의 특징은 뒷부분에 조그만 포켓이 있어 가벼운 물건의 수납이 용이하다는 것. 화사한 색상을 통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여성들의 다리를 더욱 더 길고 예뻐 보이도록 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또 허리엔 과격한 스포츠 시에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안전 장치도 도 있다.
네파에선 이번 비치웨어 출시에 따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티셔츠와 바지를 함께 구매하면 시원하고 가벼운 네파의 슬리퍼를 증정하고, 재킷과 티셔츠 또는 재킷과 바지를 함께 사도 네파의 샌들을 받을 수 있다. 재킷과 티셔츠, 바지를 모두 함께 구매할 경우엔 네파 토리노 아쿠아 슈즈를 준다.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인 아쿠아 슈즈, 샌들, 슬리퍼를 저렴하게 구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