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기업은행(www.ibk.co.krㆍ은행장 윤용로)의 'IBK 스타일 카드'(사진)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상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IBK스타일카드는 사용 빈도가 높은 10개 업종(주유, 마트, 교육, 의료, 쇼핑, 미용, 외식, 레져, 통신, 아파트관리비) 중 고객이 자신의 소비 성향에 맞춰 2개 업종을 선택하면, 3~7%에 달하는 집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물론 다른 8개 업종과 기타 카드 가맹점에서도 0.2~0.5% 할인서비스를 준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대금에 따라 달라지나 매월 5,000~7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이용실적이 직접 선택한 2개 업종 이용 금액의 50%를 포함해 2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붙는다.
IBK스타일카드는 또 할인금액을 현금 캐시백으로 받을 수도 있고, 펀드투자에 활용할 수도 있다. IC칩에 현금카드와 전자통장을 담을 수 있고, 비접촉식(RF) 결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선택할인 이외에도 기본서비스로 2,3개월 무이자할부와 영화 2,000원, 주요 놀이공원 50%, 불고기브라더스 20%, 항공권 5~7%, 여행상품 7% 할인 혜택 등도 주는 똘똘한 카드로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박일근기자 ikpark@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