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렉스 에코웨이의 브랜드 '더디즈'(The Dizㆍ사진)는 밀로 만든 천연 세정제 및 화장품이 주력 상품이다.
밀의 지방분해성분(MX-208)을 분리ㆍ정제하는 기술을 활용, 제작되며, 국내에선 특허도 받았다. 제품의 주원료인 밀에는 비타민 B1과 B2, 토코페롤 등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 미백, 잔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 또 밀로 만든 주방세제는 고농축의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기름기 있는 접시나 그릇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또 특허 성분 MX-208에는 밀에서 추출한 20가지 아미노산과 다당류의 천연계면활성제 성분이 들어 있다. 세제와 화장품에 쓰이는 계면활성제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인체와 환경을 고려한 천연 계면활성제의 사용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밀렉스 에코웨이는 MX-208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추진 중이다. 세계 시장 진출의 큰 포부도 갖고 일단 유럽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현재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대구백화점, 친환경 유기농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고, 넷포인트(www.netpoints.co.kr), 웰베이&에브리데이그린(www.welbay.co.kr)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김소연기자 jollylife@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