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 샤워기 판매업체 우리사이(woorisai.kr)는 올해 상반기에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고 지역 대리점을 모집, 큰 화제가 됐다. 취급하는 품목은 샤사 정수 샤워기(사진)로 필터를 통해 수돗물을 깨끗하게 걸러주는 기능을 가졌다.
특히 우리사이 본사는 대리점 가맹을 받으면 판매 및 관리도 적극 지원했다. 본사에서 대리점이 새로 문을 연 지역의 아파트 단지를 직접 방문, 샤사 정수 샤워기 무상장착 행사를 벌인 것도 이런 맥락이다. 소비자들이 7~15일 무상으로 샤워기를 사용해보면서 샤워기 필터를 통해 정수된 물의 수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 본사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품질에 충분히 만족하며 구매할 의사가 생길 것으로 확신했다. 제품의 가격이 2만5,000원으로 저렴해, 일단 샤사 정수샤워기를 구매하겠다고 마음먹은 소비자는 주방과 화장실 등에 필요한 1~2개의 제품을 추가로 구매하는 경향도 강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우리사이 관계자는 "본사는 주 2회 이상 광고 홍보도 나서서 지원한다"며 "제품의 가격 경쟁력이 높아 소비자들이 손쉽게 구매를 결정하고 2~4개월마다 필터를 교체하므로 지속적인 수익 창출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1544-165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