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김포 등 구제역 가축 이동제한 해제
농림수산식품부는 4월 구제역 발생 이후 가축 이동이 금지돼 왔던 ▦인천 강화군 ▦경기 김포시 ▦충북 충주시 ▦충남 청양군 일부 지역에 대한 이동제한 조치를 7일 해제했다. 정밀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타난 청양의 2개 농장 반경 3㎞ 지역은 다음 주 중 이동제한 조치가 해제된다.
롯데백화점, 남아공월드컵 경품 축제
7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내달 11일까지 29개 전점에서 한국 선수가 득점할 때 마다 1억원씩 최대 10억원의 경품을 건 축제를 진행중이다.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백화점을 방문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한골당 2,000만원을 상품권으로 받게 되며, 한국 선수가 최대 10골을 넣을 경우 2억원을 손에 쥐게 된다.
CJ프레시웨이 대표에 박승환씨
식자재유통업체 CJ프레시웨이는 7일 박승환 전 CJ제일제당 베이커리 BU(Business Unit)장을 새 대표로 내정했다. 신임 박 대표는 다음달 15일 정기주총을 거쳐 공식 취임한다.
신한생명, 3년 연속 'AAA' 등급 획득
신한생명은 7일 무디스 계열사인 한국신용평가로부터 보험금 지급 능력(IFSR)을 보여주는 신용등급 평가에서 최상위 등급인 'AAA'를 3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신한생명은 "2008년 중형 생명보험사 중 최초로 AAA 등급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 다시 최상위 등급을 획득해 경영 안정성을 재차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다비도프 클래식 9일부터 판매
KT&G는 글로벌 담배제조업체 Imperial Tobacco Group(ITG)과 브랜드 라이센싱 계약을 맺은 Davidoff Classic(다비도프 클래식, 사진)을 9일부터 전국에 발매한다. 이번 출시되는 Davidoff Classic은 타르 6.0mg, 니코틴 0.6mg의 고타르 제품으로 소비자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대홍기획, 대학생 광고대상 공모
대홍기획은 제27회 DCA(Daehong Creative Awards)대학생 광고대상을 개최한다.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TV, 인쇄, 인터넷, UCC 광고 등이다. 7월 12일부터 인터넷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마감은 8월 11일. 내용 확인은 대홍기획 홈페이지(http://dca.daehong.com). 대상 1편 300만원, 금상 2편 각 150만원, 은상 4편 각 50만원 등의 상금을 준다.
녹십자 인플루엔자 백신 첫 해외 수출
녹십자는 7일 세계보건기구(WHO) 산하기관인 PAHO[1]에 약 600만 달러 규모의 인플루엔자 백신(제품명 GC Flu)을 수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녹십자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인플루엔자 백신을 자체 개발한 가운데 일년 만에 사상 첫 해외수출을 달성했다.
포스코 '패밀리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 봉사활동
포스코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19개 해외법인을 포함한 국내외 전 사업장에서 동시에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포스코는 이 기간을 '포스코 패밀리 글로벌 볼런티어 위크'로 국내와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에서 주거환경 개선, 소외계층 가정 전기시설 수리 등 지역별 봉사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GM대우, 연구개발·디자인 등 사원 250명 채용
GM대우차는 7일 연구개발 및 디자인 등의 업무를 수행할 신입 및 경력사원 250여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원서는 14일까지 이 회사 홈페이지(gmdaewoo.co.kr)에서 접수한다.
현대모비스 美디트로이트에 생산라인 준공
현대모비스는 7일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시의 웨스트포트에 부품 생산라인을 준공하고 크라이슬러 2011년형 지프 그랜드 체로키와 닷지 두랑고에 장착되는 프론트, 리어 새시 모듈에 대한 본격 생산에 들어 갔다. 이 회사는 지난해 크라이슬러와 20억달러 규모의 부품 공급 계약을 맺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