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출시
아우디 코리아는 31일 ‘뉴 아우디 A5 카브리올레’를 발표했다. 이 모델은 4인승 2-도어 오픈탑 모델로 소프트 탑이 장착됐으며, 전장 4,625mm, 전폭 1,854mm, 전고는 1,383mm의 다이내믹한 비율을 자랑한다고 아우디 코리아는 설명했다. 또 소프트 탑은 전동 조절식으로 약 15초 만에 열리고 17초 내에 닫히고 최고 시속 50㎞까지는 주행 중에도 탑을 열거나 닫을 수 있다.
르노삼성, SM3 본격 수출
르노삼성차는 26일부터 SM3(수출 모델명 FLUENCE)의 본격적인 수출을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선적된 SM3 400여 대는 부산신항을 떠나 중동 산유국(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오만, 카타르)으로 수출되며 르노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쌍용차 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쌍용차는 3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 ‘쌍용자동차 사진 공모전’심사결과 총 30개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에는 쌍용차와 함께한 사진 총1,400여 점의 작품이 출품돼, 쌍용차와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2차례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GM대우 안전점검서비스 캠페인
GM대우차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6월 한 달 동안 안전점검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GM대우차는 이번 캠페인기간 동안 전국433개 정비소에서 휴가철장거리 여행에 대비한 무상안전점검은 물론,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냉각수, 벨트류 등에 대한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도요타 한국사회공헌대상 수상
한국도요타는 26일 한국프레스 센터에서 열린 ‘2010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수입 자동차 기업 중 최초로 ‘스테이크홀더(Stakeholder) 만족’ 부문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한국언론인포럼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보건복지부, 노동부, 환경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모범적인 각종 기관과 단체 기업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한국전쟁 60주년 캠페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 달 간 ‘한국전쟁 60주년 캠페인’을 전개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해당 기간 동안 고객이 Jeep 그랜드 체로키, 랭글러 루비콘, 랭글러 루비콘 언리미티드 등 모델을 구입하면, 차량 가격의 1%를 구입 고객 명의로 ‘백선엽 장군 장학금’에 적립, 장학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전 전시장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대전 동구 용전동에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했다. 새로 오픈한 전시장은 1,337㎡(지상 3층)의 규모로 총 10대의 자동차 전시가 가능하다. 1층에는 재규어 모델 및 2층에는 랜드로버 모델이 전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