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향 화상교육, 현장감 생생
㈜빈코에듀가 제8회 한국교육산업대상 1위를 수상했다.
빈코에듀는 전국 어디서든 최고의 전문 교사들에게 양질의 우수한 과외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전문교육기업으로 화상과외, 원어민과외, 방문과외 등 학생들의 상황에 맞는 완벽한 맞춤형 교육 네트워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이중 화상교육은 일방적인 인터넷 동영상강의가 아닌 교사와 학생이 컴퓨터를 통해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가능해 학습에 대한 흥미와 수업 집중도를 높여준다. 특히 학년별로 특화된 과외 프로그램과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전문 관리 그리고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이 가능한 질문방 등 전문 관리 시스템을 통해 내신은 물론 수능 성적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원어민과외는 학습효과가 매우 큰 원어민 몰입영어 방식의 수업을 진행한다. 해외 현지에 원어민 교사 콜센터를 직접 운영하여, 충분한 자격을 갖춘 양질의 현지교사와 실시간 1대1 원어민수업이 진행되므로, 마치 해외유학이나 연수를 간 것처럼 현장감이 넘치는 수업으로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특정 계층의 고비용 과외와 달리 빈코에듀는 저렴한 학원비 수준으로 1대1 과외와 개인학습관리까지 제공함으로써 학부모와 학생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빈코에듀는 공익을 실천하는 모범기업이 되기 위해 결손가정, 소년소녀 가장,기초생활수급자 자녀, 한부모가정의 학생들에게 무료과외 서비스 혜택을 주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