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 집중력·참여도 획기적 향상
㈜마더텅은 각 인터넷 강의업체에서 제공하는 일방적인 주입식 강의방식에서 탈피하여 컨텐츠를 접목한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그 첫단계로 지난 3년간 54만부가 판매된 교재 을 5월에 출시해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중고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부분의 동영상 강의업체들은 유명강사에 절대적으로 의존하는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학습자의 수준과 참여도를 고려하지 않는다는 취약점을 가지고 있다. 10시간에서 길게는 40여 시간을 수강해야 하는 동영상 강의는 학습자의 집중력과 참여도를 무시한 채 진행되는 점도 문제로 지적돼 왔다. 마더텅은 이를 개선할 방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해 프로그램을 내놨다.
마더텅의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은 유명강사에 대한 의존도를 대폭 줄이고 실속있는 컨텐츠로 구성된다.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화면의 해상도를 HD급(1280*720)으로 향상시켰으며, 다양한 화면 효과와 친절하고 자세한 자막을 곳곳에 배치해 학습자의 집중력과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마더텅은 많은 영문법 동영상 강의가 문법 설명에만 치중하는 점에 대해서도 보완했다. 교재에 수록된 강의는 문법설명 뿐만 아니라 전체 문제의 풀이 과정을 동영상 형태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