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교육과정 맞춘 '야물딱 동화'
도서출판 별똥별은 '거대한 우주 속 별똥별처럼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책을 만들겠다'라는 기업철학을 가진 유아ㆍ아동 전집 전문출판사이다. 볼로냐, 프랑크푸르트, 베이징, 과달라 하마 국제 도서전에 참가해 꾸준히 별똥별 책을 알리고 있다.
도서출판 별똥별의 , , , 는 한국교육산업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는 국내 최초 유치원 교육과정(주제)에 맞춘 전집이며, , , 는 2009년 어린이문화진흥회에서 좋은 어린이책으로 선정한 도서이기도 하다.
는 유치원에서 가르치는 핵심 주제를 유아교육기관과 가정에서 아이들이 함께 반복해 읽고 학습하도록 기획된 국내 최초 유치원 교육과정 주제 동화이다. 유치원에서 가르치는 주제는 유아기에 반드시 경험해야 할 핵심 개념으로 주제에 맞춰 구성돼 있으며 초등교과와 직접적으로 연계할 수 있다.
는 소단위 전집으로 모든 아이를 우리 아이처럼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담은 우리 아이 첫 성장동화이다. 다른 문화권의 번역서가 대부분인 기존의 성교육서와 달리 아동들이 성 차이를 인식하고 신체를 소중히 하도록 설명하는 것부터 시작해 성폭력의 불행한 기억으로부터 치유되는 과정 등을 국내 처음으로 전집 형태로 기획, 출간한 교육 도서이다.
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키우자는 의도로 한국어린이안전재단과 함께 기획하였으며, 다양한 안전사고를 미리 예방하고 올바르게 대처하기 위해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된 전문적인 어린이 안전 교과서이다.
는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도서로 아이가 초등학교 생활을 즐겁게, 똑똑하게, 자신감 있게 할 수 있도록 아이나 부모님에게 초등학교 생활에 올바른 지침서가 되고 있다. 080-201-788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