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과거 여행 '상상대로 생각동화'
삼성비엔씨는 '아동용 도서만을 출판한다'는 원칙으로 출범해 올해로 15년된 교육출판전문기업이다.
삼성비엔씨에서 출간한 는 초등학교 교과과정에 나오는 전래동화를 완벽하게 수록한 도서전집이다. 전 78권에 오디오 CD 16장으로 구성돼 있다.
는 도서마다 쉽고 재미있는 글과 살아있는 그림으로 된 이야기들이 있으며, 도서의 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는 개성 있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표지와 본문을 구성했다. 특히 우리나라 최고 수준의 전문 작가들이 전래동화의 묘미를 살려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래동화의 재미와 교훈을 살렸다.
는 동화의 주제, 소재, 배경, 인물의 성격, 교훈과 진리 등 전래동화에 대한 좀 더 자세하고 상세한 내용을 싣고 있어 교육적 효과를 높이고 있다. 아이들이 이야기에 대해 보다 넓은 지식을 쌓을 수 있으며 상상력과 사고력을 더욱 키워나갈 수 있다.
는 초등학교 교육 이전에 미리 한자를 익힐 수 있도록 한자 익히기의 첫걸음인 천자문을 만들었다. 동화의 주제나 교훈에 맞는 한자성어를 공부할 수 있으며비슷한 상황에 맞는 여러 가지 속담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는 아이들에게 깨달음과 감동을 주는 사랑, 신비, 지혜, 용기, 인과응보, 해학 등 테마별 주제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 국내 최정상의 성우들이 참여한 오디오 CD는 엄마가 옆에서 읽어주지 않아도 아이 혼자 생동감 넘치는 동화를 즐길 수 있다. (031)955-2399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