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열린교육(www.ciacamp.com)은 7ㆍ8월 2개월간 필리핀 대표 관광지 세부에서 주니어 영어 캠프와 가족영어캠프를 연다.
7월10일부터 시작되는 주니어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4~7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에서는 하루 평균 13교시의 수업이 진행되며 영어뿐 아니라 수학, 체육을 비롯한 다양한 과외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수학 수업은 필리핀 현지 명문대생들이 진행하며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학년ㆍ수준별로 반을 편성한다.
또 가족캠프는 7월26일부터 8월 22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영어수업과 취미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짜여졌다.
오전에는 부모와 자녀가 모두 맨투맨 영어 수업을 4시간 듣게 되며, 오후엔 자녀에 한해체육, 일기첨삭, 단어시험 등이 추가로 실시된다. 이번 캠프에서는 홈스테이, 현지학교 청강수업, 전통댄스, 봉사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필리핀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학생 2명 당 1명의 담임 교사가 배치된다.
캠프 주관업체인 CIA열린교육은 필리핀 현지에 교육법인을 운영하면서 매년 여름과 겨울 2차례 영어캠프를 열고 있다. 국내 캠프 업체 최초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교육사업서비스를 획득하기도 했다. 캠프참가 문의 (02)521-6072∼4
박철현기자 karam@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