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빅프로덕트 코리아 대표이사 홍승옥 外
알림

경제 브리핑/ 빅프로덕트 코리아 대표이사 홍승옥 外

입력
2010.04.16 12:54
0 0

■ 빅프로덕트 코리아 대표이사 홍승옥

빅프로덕트 코리아 한국지사는 16일 신임 대표이사에 홍승옥(45)씨를 선임했다. 홍대표는 1994년 헨켈 홈케어코리아에(전크로락스코리아) 입사해 2001년부터 2006년까지 신사업 본부장 및 영업총괄 임원을 지냈다.

■ 야마하골프 여성용 새 클럽 출시

2010년 야마하골프 여성용 모델이 레벨에 따라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숙녀(Ladies)모델은화사한 플라워 프린트를 기본으로 한 세련된 디자인에 일반 여성 골퍼에게는 최적 클럽 중량인 270g, 460㏄헤드로 안정감과 부드러움을 갖췄다.

■ 대림자동차 '스쿠터레이스' 개최

대림자동차가 18일 서울 잠실스피드트랙에서'2010년 스쿠터레이스 개막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즐겁고, 환상적이고, 재미있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한지은과 이성화 등 8명의 레이싱 모델들이 출연한다. (02)3408-2682.

■ 해태제과, 과자세트 제품 자진 회수

해태제과는 과자세트 제품 '스위트북스토리'와 '초간편에너지충전'을 자진 회수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지난해 미생물 수가 초과 검출된 초콜릿바 '자유시간'이 세트 구성에 포함된 것으로, 소비자가 교환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 유튜브 '음악저작권 보호' 협약

유튜브는 16일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음악UCC활성화와 음악저작권 보호를 위한 협약식'을 갖고, 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관리하는 저작물에 대해 무료로 음악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 아시아나, 中 승무원 학교와 MOU

아시아나항공은 16일 중국 하얼빈 승무원 양성 직업학교와 서비스 교육 관련 양해각서(MOU)를 체결, 매년 2회 서비스 노하우를 전수키로 했다.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달 20일부터 이 학교 학생 25명에게 승무원 기본예절과 메이크업, 기내서비스 실습 등을 교육하고 있다.

■ 통합법인 '네오위즈인터넷' 출범

네오위즈벅스는 16일 네오위즈인터넷과 합병절차를 마무리하고 통합법인 네오위즈인터넷으로 출범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유무선융합시대를 적극 주도해나가기 위해 디지털 콘텐츠, 사회관계형서비스(SNS), 모바일 경쟁력을 결합해 최고의 콘텐츠 서비스 기업이 된다는 전략을 발표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