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SK텔레콤 모바일 지도 서비스인 ‘T Map’에서 삼성카드의 7만5,000여 우대 가맹점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 대상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회원이며 휴대폰을 이용해 ‘T map’에 접속한 후 ‘주변보기’ 메뉴에서 ‘삼성카드 우대혜택 가맹점’ 아이콘을 선택하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대출 금리를 최대 연 2.3%포인트 인하해 주는 `더 깎아주는 신용대출'을 출시했다. 우대 조건에는 주거래 우대(최대 1.0%포인트), 직장 조건 우대(최대 1.0%포인트), 우수고객 우대(최대 0.2%포인트)가 있다. 대출 대상은 은행에서 정한 적격업체에 재직 중인 만 24세에서 65세 사이의 직장인이며, 대출 한도는 6,000만원 이내에서 월 소득의 최대 16배까지 가능하다.
◆삼성화재는 주택화재 위험과 배상책임, 도난사고, 상해사고 등 가정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종합 보장해 주는 ‘가정종합보험 행복한 우리집’을 출시했다. 화재로 인한 손해는 실손 보상하며 환급금을 통해 생활자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 부모님 특별약관을 활용하면 부모 주택의 화재위험까지 보장된다.
◆동양생명은 청소년 시기에 가입하면 보험료를 대폭 할인해 주는 ‘수호천사 차세대 변액유니버셜(VUL) 종신보험’을 출시했다. 만 15~25세까지만 가입 가능하며 기간별 사망보장 차등화를 통해 기존 종신보험보다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보험 가입이나 고액보험료 할인 등을 활용하면 보험료가 최대 8%까지 할인된다.
◆IBK기업은행은 중앙경찰학교와 제휴를 맺고 주유 등 다양한 혜택과 상해보험 기능을 갖춘 ‘중앙경찰학교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매년 2,000명 이상의 중앙경찰학교 입교생을 대상으로 발급되며 놀이공원ㆍ영화ㆍ외식 할인 등 공통 기본 서비스와 교통ㆍ주유, 쇼핑ㆍ미용, 의료ㆍ교육, 금융, 복합형 등 5가지 유형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