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고장 사랑' 온라인 직거래 장터 25일 오픈www.myhomemall.co.kr
내 고장 사랑운동을 함께 펼치고 있는 한국일보와 KB국민은행, 내고장사랑운동본부가 25일 전국 특산명품을 직거래하는 온라인 장터(www.myhomemall.co.kr)를 개설, 지역농가 돕기에 나섰습니다.
지난 2개월 간 전국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추천을 받아 수상 경력, 브랜드 지수를 면밀히 점검하고 현지 방문을 통해 품질을 확인한 후 1차적으로 100개의 특산명품을 선정했습니다. 온라인 장터에서는 지자체가 보증하는 가장 맛있고, 가장 좋은 여주쌀, 합천한우, 순창고추장, 금산인삼, 상주곶감 등 다양한 특산명품을 믿고 사실 수 있습니다.
특히 내 고장 사랑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장터 오픈 대축제 기간(3월24일~4월20일)에는 모든 고객에 동일한 할인을 해드립니다. 이는 직거래를 통해 줄인 유통마진을 독자 여러분께 돌려드리고 내 고장 사랑운동을 활성화하자는 차원입니다. 아울러 내 고장 사랑카드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0.2%가 지역 소외이웃을 돕는 기금으로 적립되며 온라인 장터 수익금은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돕는 장학기금으로 쓰입니다.
또한 특산명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살 수 있는 '내 고장 사랑장터'가 4월2일 서울 중구청에서 열리는 등 매월 1회 서울 각 구청에서 순회 개최될 예정입니다.
내 고장 특산명품몰에서 최고의 맛을 느껴보시고 나눔의 미덕도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문의 : 내고장사랑운동본부 02)738_9007
▲주최 : 한국일보, KB국민은행, 내고장사랑운동본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