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정규시즌 매직 넘버1
안산 신한은행이 부천 신세계를 잡고 정규시즌 우승에 1승만을 남겼다.
신한은행은 17일 안산에서 벌어진 THE BANK, 신한은행 2009~10 여자프로농구 신세계와 경기에서 주전들의 고른 활약을 앞세워 73-50 대승을 거뒀다. 지난 15일 구리 금호생명전에서의 패배로 3년7개월 만에 3연패의 수모를 당했던 신한은행은 이날 승리로 매직넘버를 1로 줄였다. 신한은행은 남은 6경기 중 1승만 하면 최초로 정규시즌 4연패를 이룬다.
■ 코트디부아르전 해외파 총가동
축구대표팀이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을 대비한 모의고사 상대인 코트디부아르와 맞대결에 해외파를 총가동한다.
대한축구협회는 17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청용(볼턴)과 스코틀랜드 무대에 진출한 기성용(셀틱), 허벅지를 다쳐 재활 중인 프랑스 리그의 박주영(AS모나코), 독일 분데스리가의 차두리(프라이부르크) 등 유럽파 5명을 비롯한 해외파 13명의 소속 구단에 대표 차출에 협조해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 최경주 오늘 마야코바클래식 출전
'탱크' 최경주(40)가 멕시코 원정을 떠난다. 최경주는 18일(한국시간)부터 나흘간 멕시코 킨타나로오주 플라야 델 카르멘의 엘 카말레온 골프장(파71)에서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마야코바 클래식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최경주는 19일 오전2시45분 칼 페테르손(스웨덴), 브래드 팩슨(미국)과 1번홀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SBS골프가 멕시코 대회를 19일 오전8시30분부터 나흘간 중계한다.
■ 히딩크 감독 터키대표팀 맡아
거스 히딩크 감독이 터키 축구 국가대표팀 지휘봉을 잡는다. 오는 6월 러시아 대표팀과의 계약이 만료되는 히딩크 감독이 터키 대표팀 차기 사령탑으로 부임한다. 터키 축구협회는 17일(한국시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영국 국영방송 BBC 인터넷 사이트에 따르면 히딩크 감독은 17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터키 축구협회 수뇌부와 만나 계약을 마무리했다. 오는 8월 터키 사령탑으로서 공식 업무를 시작하는 히딩크 감독은 최대 4년간 터키 대표팀을 이끌게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