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활개를 치고 있지만 이렇다 할 액세서리가 없는 남성들에게 클래식한 시계는 여전히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로마문자를 사용한 아름다운 문자판이 적용된 세이코의 드레스 워치. 클래식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멋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시계로 그만이다. 키네틱 다이렉트 드라이브 문페이즈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작동 에너지로 사용해 현대적 친환경 에너지원인 키네틱과 전통적 시각 표시 방법인 문페이즈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시계는 명확한 시각 표현과 편리한 사용에 중점을 두고 시각과 날짜에 관한 모든 기능은 용두 하나로 제어가 가능하며 또한 용두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직접 시계에 에너지를 더해주고 에너지가 실시간으로 생성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24시 표시와 날짜 및 요일 표시, 그리고 문페이즈와 시각 표시까지 갖추어 뛰어난 기능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아름답고 견고한 세이코의 드레스 워치는 고마운 분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설날 선물'이 될 것이다. 가격 165만원. 이 외에도 세이코 시계의 공식 수입원 삼정시계는 설날을 맞아, 직영점에서 10% 할인 판매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 삼정시계㈜ (02)511-3182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