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자베스여왕의 신발, 브루노말리 국내 진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힐러리 클린턴 미국 국무부장관, 배우 소피아 로렌 등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이탈리아 고가 핸드백 및 제화브랜드 브루노말리가 국내에 직수입 소개된다. 브루노말리코리아(대표 정태선)는 6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런칭쇼를 갖고 올 봄 신상품을 소개했다.
1936년 탄생한 브루노말리는 최고급 가죽원단을 사용해 엄격한 수작업을 거쳐 제작되는 제품들로 국내에는 100% 직수입 상품들로만 구성돼 판매된다. ■ 마크제이콥스와 소니아리키엘 등에서 활동한 수석디자이너 에르네스토 에스포지토가 봄 신상품부터 디자인을 총괄 지휘, 30~40대 오피니언 리더 그룹의 여성들을 겨냥한 멋스러운 제품들을 선보였다.
■ 르까프, 정서발달 도움주는 유아용 기능화
스포츠브랜드 르까프는 EQ 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아용 기능화 '브이아이비(VIB)'를 출시했다. 이화여자대학교 색채연구소와 공동개발을 통해 유아 교육학에 근거한 색채를 적용한 제품으로 인지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귀여운 캐릭터를 아이들이 직접 신발에 탈부착시킬 수 있도록 제작해 소근육 발달에도 효과가 있다. 3만3,600~3만8,400원.
■ 세이코, 프리미어 크로노그래프 퍼페츄얼
시계브랜드 세이코(SEIKO)는 알람 크로노그래프 기능과 윤달과 같은 특수한 상황에서도 자동으로 날짜를 맞춰주는 퍼페츄얼 캘린더 기능이 결합된 신상품 '프리미어 크로노그래프 퍼페츄얼'을 내놓았다. 128년 전통을 자랑하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췄다. 105만원.
■ 스파진, 데이스파 센터 오픈
자연주의 스파를 표방하는 (주)스파진이 4일 서울 여의도와 명동, 천안과 대전에 데이스파 전문 매장을 내고 영업을 시작했다. 이탈리아의 해양요법 전문 스파기업인 알고더미아와 독점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선보이는 해양요법 전문 스파센터. 신선한 해초를 기초로 만든 제품들을 이용한다. 회당 이용료는 10만원선.
■ 버그하우스, 스키&보드용 배낭
아웃도어브랜드 버그하우스는 스키 및 스노보드에 최적화된 배낭 '에이전트0018'을 출시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등과 배낭이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어택 등판 시스템(Attack back system)을 사용해 무게감을 덜어주고 격렬한 겨울 스포츠에도 안정감을 유지해준다. 제품 앞쪽에 스키와 스노보드를 고정시킬 수 있는 버클 형식의 벨트 3개가 구성돼있고 내부에 고글주머니도 따로 달았다. 15만9,000원.
■ 마코스아다마스, 눈꽃 액세서리
쥬얼리브랜드 마코스아다마스는 겨울철 어울리는 눈꽃시리즈를 내놓았다. 순수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눈꽃과 왕관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목걸이와 귀걸이로 이루어졌다. 마코스아다마스는 인기드라마 <아이리스> 를 협찬하면서 '이병헌 목걸이' 등을 내놓아 큰 인기를 모은 브랜드다. 9만5,000~17만5,000원. 아이리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