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스타일/ WHAT'S New? - 클리니크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스타일/ WHAT'S New? - 클리니크 外

입력
2009.12.28 00:32
0 0

● 클리니크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이벤트를 25일까지 실시한다. 오렌지 색상의 향수 해피 라인에서 유래한 해피 데이 행사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오렌지색 젤리빈을 증정하고 오렌지 모자 및 안경 등을 이용해 사진 찍는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명동점과 잠실점, 현대백화점 코엑스점과 신촌점 등 전국 8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 교원L&C마무화장품은 아토피 및 민감 피부로 고생하는 10세 이하 영ㆍ유아를 위한 브랜드 마무아토프리를 새롭게 출시했다. 청결 보습 보호의 3단계 솔루션으로 무색소 무방부제 무광물류 무알코올 무향료 무석유계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배제한 6무(無) 제조시스템을 고수한다. 클렌저 로션 크림 선로션 등 4종 1세트 12만4,000원.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1588_4113

● 신원(회장 박성철)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파렌하이트가 중국 항저우따샤백화점에 20일 매장을 내고 국내 남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중국 시장에 직진출했다. 박성철 회장은 "중국 대륙에 패션을 즐기는 20, 30대 남성들이 급속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국내 남성 캐릭터 캐주얼 1위 자리를 지켜 온 지이크파렌하이트를 통해 중국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항저우따샤백화점은 중국 저장성에 있는 중국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연간 매출 약 8,000억원에 달한다.

● 프리미엄 아울렛 하이브랜드는 각종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아듀 09년! 플러스 세일'을 31일까지 실시한다. 쿠스토바르셀로나 베이비디올 90%, 겐조 아이그너 베르사체 소니아리키엘 전 품목 60%에 추가 20%, 바네사브루노 이자벨마랑 질스튜어트 조셉 50%에 추가 20% 할인된다.

● 리복코리아는 피트니스 토닝 슈즈로 이름 높은 이지톤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300족 한정판으로 내놓았다. 화려한 핫핑크 색상에 걸을 때 짐볼 위에 서서 지속적으로 몸의 균형을 잡는 것 같은 토닝 운동 효과를 가져온다.

● 네이처리퍼블릭은 국제 구호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ㆍ외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손길을 전하기 위한 핸드라인을 출시했다. '아프리카 시어버터 핸드밤ㆍ핸드크림'모두 5종이며 판매 수익금중 일부는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제품은 아프리카산 시어버터를 26% 함유, 탁월한 보습 및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각각 5,500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