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09 하반기 히트상품/ 맛데이, 맛데이치킨
알림

2009 하반기 히트상품/ 맛데이, 맛데이치킨

입력
2009.11.29 23:36
0 0

맛 차별화·튼실한 본사 지원, 경쟁력 확보

맛데이치킨(www.masday.co.krㆍ대표이사 김병갑)은 예비창업자들이 선호하는 경기를 타지 않는 '안정형 아이템'이자 차별화된 메뉴와 철저한 본사지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 브랜드다.

'안정성'과 '수익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는 맛데이치킨의 경쟁력은 무엇보다 차별화된 메뉴에 있다.

'치킨 브랜드의 성공은 맛에 있다'는 판단 하에 색다른 요리방식과 소스를 적용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마늘치킨''고추치킨''간장치킨'을 비롯해 최근에는 핫 소스로 맛을 낸 치킨과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어우러진 '고구마골드핫치킨', 양념치킨과 통통한 새우 프라이드의 만남이 일품인 '깐쇼새우핫치킨' 등의 신 메뉴로 치킨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모든 제품의 원재료를 싱싱한 국내산 생닭으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육질이 부드러울 뿐 아니라 맛과 건강 면에서도 뛰어나다.

본사의 지원도 철저하다. 본사에서 대부분의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하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원육을 다듬거나 소스를 만들기 위해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도 된다. 지방에 지사를 두지 않고 본사에서 모든 가맹점을 일괄 관리하는 것도 특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