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영희 파리, 2010 봄ㆍ여름 컬렉션 발표
파리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 문영희씨가 2010 봄ㆍ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리 컬렉션 출품작들로 구성된 제품들은 '대조'를 주제로 여성의 부드러운 감성과 남성의 강인함이 대비를 이루면서도 공존하는 독특한 미니 드레스들이 주류다. 발레복의 투명하고 섬세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오간자와 이에 대비되는 두툼한 린넨 및 코튼 소재, 일일이 손으로 주름을 잡고 언밸런스한 재단을 통해 실루엣의 재미를 준 드레스들은 고급 맞춤복에서나 볼 수 있는 현란한 수작업의 묘미를 느끼게 해 준다.
이번 시즌 파리 컬렉션에 주력하기 위해 '서울 패션 위크' 불참을 결정했던 문씨는 "온라인을 통해 지구촌이 실시간 연결되는 세상에 파리에서 이미 발표한 작품을 서울 패션 위크에서 재탕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다고 본다"며 "애호가들을 위해서는 매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있는 문씨의 직영 매장은 올 시즌과 지난 시즌 컬렉션 출품작들을 전시ㆍ판매하고 있으며 문씨가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앤티크 가구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도 갖추고 있다.
■ 이브로쉐, 오메가 기초 제품 출시
프랑스 보태니컬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는 안티에이징 제품 '이브로쉐 리치 크림 보태니컬 오메가 ③⑥⑨' 를 출시했다. 소야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3, 6, 9가 영양이 부족하고 처진 피부를 윤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 주는 고영양 기초 화장품으로 트리트먼트 세럼, 얼굴과 목살 처짐을 관리해 주는 리프팅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8만5,000원과 7만2,000원.
루이까또즈 올림푸스 카메라백 패키지 출시
루이까또즈는 디지털 카메라 업체 올림푸스한국과 협업을 통해 렌즈 교환식 카메라 '펜'(PEN)전용 카메라백 패키지를 출시했다. 카메라 케이스와 렌즈 케이스, 배터리 등을 나눠 담는 소품 케이스로 구성됐으며 각각 색상과 소재를 달리해 패션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다. 세트 가격 38만9,000원.
■ 아티스트리 브러쉬 세트
아티스트리는 색조 화장의 필수품인 브러쉬 세트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기존의 브러쉬 라인에 비해 향상된 재질과 다양한 형태로 전문성을 갖춘 것이 특징. 풍성한 천연모를 자랑하는 파우더 브러쉬, 볼터치용 페이스 브러쉬, 눈꼬리 부분에 음영을 주는 데 적합한 앵글 브러쉬 등 모두 16종이 출시됐다. 10만8,000원. 1588_0080
■ 코리아나화장품 에코백 증정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은 창립 21주년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친환경 '에코 쇼퍼백'을 증정한다. 코리아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코리아나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를 구입하면 세련된 디자인의 에코 쇼퍼백과 '코리아나 슈퍼 모이스처 에센셜' 미니 2종을 받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