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그린패션 대가들 서울 집결
'룸스테이트'의 공동 대표인 스콧 맥킨레이한과 로건 그레고리(사진), 카본풋프린트사의 존 버클리 대표 등 '그린 패션'의 대가들이 서울에 집결한다.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그린, 글로벌, 그리고 지속 가능성을 위한 그린 패션'이라는 주제로 '2회 글로벌 패션 포럼'을 13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한다.
패션협회는"최근 친환경이 글로벌 사회 이슈로 부각되면서 전 산업 영역에서 '그린 비즈니스' 바람이 불고 있다"며 "소비자의 그린 라이프를 보다 패셔너블하면서 의미 있게 채워 주기 위한 세계 각국 패션 업계의 노력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룸스테이트는 최근 국내에 번역 소개된 <블루진, 세계 경제를 입다> 의 배경 브랜드이며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다. 블루진,>
100% 유기농 인증 코튼만 사용하며, 공정무역을 지지하고 농가와 기업들 유기적 관계 개선을 통해 의류의 가치 소비를 촉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 맥, 대즐글라스 크림 컬렉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은 크림 타입으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립글로스 '대즐글라스 크림' 컬렉션을 출시했다. 알로에와 비타민 성분이 보습 및 진정 작용을 하며 입술의 잔주름을 가려 주는 플럼핑 효과도 내 입술이 매끄러워 보인다. 오렌지 골드 레드 등 9가지 색으로 나왔다. 2만9,000원.
■ 모피브랜드 세디나 런칭
모피 전문 브랜드 세디나가 갤러리아백화점 서관 2층에 매장을 열었다. 30, 40대 여성이 메인 타깃이며, 다양한 모피 아이템과 캐시미어나 니트 등과 매치한 젊고 독창적 아이템들을 갖췄다. 콜롬비아산 악어 가죽을 이용해 현지에서 생산한 한정판 악어백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 워킹온더클라우드 매장 리뉴얼 행사
기능성 워킹슈즈 멀티샵 워킹온더클라우드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6~15일 전국 매장에서 종합 선물 세트 증정 행사를 갖는다.
이 기간 부산본점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3명에게 25만원 상당의 맞춤 인솔을 증정한다. 또 전국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손 세정제와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나눠 준다.
■ 아디다스 기능성 겨울 스포츠웨어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겨울용 스포츠 웨어 '윈터 로프트 CPS'와 '윈터 패딩 팬츠'를 출시했다.
뛰어난 단열성으로 의복 내 공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클라이마 웜(CLIMAWARM™), 눈 비 바람은 막고 습기는 밖으로 방출시키는 클라이마프루프(CLIMAPROOF??) 기술이 적용된 소재를 사용했다. 각각 30만원, 17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