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최고 물 향한 순수한 열정 감동
K-water의 광고 '생명水를 선물하세요!' 편을 공기업 부문 최우수상으로 뽑아주신 2009 한국광고대상 심사위원과 관계자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작년 가을부터 올해 봄까지 이어진 가뭄은 참으로 심각한 것이었습니다. 고통도 컸고 피해도 막심했습니다. 특히 태백을 비롯한 일부 지역은 국민적인 성원이 없었다면 이겨내기 어려웠을 만큼 유례없는 것이었습니다.
혹독한 시련을 겪으면서 다시 한 번 깨닫고 또 다짐한 것이 있습니다. 행복한 세상을 위해서는 마음 놓고 쓰고 마실 깨끗한 물이 꼭 필요한데 여기에는 범국민적인 관심과 참여, 그리고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이 반드시 뒷받침돼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국광고대상을 수상한 '생명水를 선물하세요!' 편에는 이러한 우리의 바람과 생각을 담았는데, 호응이 컸고 많은 국민들이 생명수를 보내주셨습니다. 가뭄을 이겨내는 데 정말 큰 보탬이 되었고 피해지역 주민과 물 관리 일꾼들은 큰 용기를 얻게 됐습니다.
전 직원을 대표해 이번 수상을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분명히 다짐합니다. 물로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순수하고 열정적이며 창의적인 노력을 한 순간도 멈추지 않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저탄소 녹색성장을 선도하면서 세계최고 물 전문 기업으로 도약, 발전하겠습니다. K-water가 국민에게 드리는 약속입니다.
윤병훈 홍보실장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