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 호텔엔조이 Summer Festival
인터넷한국일보에서 호텔엔조이의 '서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 광고를 '2009년 한국광고대상' 전광판 부분에 최우수상으로 선정해 주신 것을 메이트아이 전 임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메이트아이가 운영하는 호텔엔조이는 국내 1위의 호텔예약사이트입니다. 메이트아이는 국내호텔 예약분야에서 실시간 예약, 24시간 예약 등의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이미 B2C(개인대상사업) 분야에서 업계 수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비즈니스 출장 및 기업체 복리후생 등 B2B(기업대상 사업) 분야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메이트아이는 시대에 걸 맞는 호텔검색엔진의 업그레이드 등 서비스 기능 강화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와 새로운 변화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채워나가고자 합니다.
이번 출품 작은 매년 시행하고 있는 'Summer Festival' 캠페인의 하나입니다. 호텔 예약의 최대 성수기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웹사이트 내에서 해외 리조트, 국내 호텔 숙박권, 의류교환권 및 식사 권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경품들을 제공하는 호텔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호텔 예약률 극대화를 목표로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호텔엔조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작한 서머 페스티벌이 한국광고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하며, 국내 호텔예약 전문 사이트 1위답게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내년이면 회사 창립 7주년을 맞는 메이트아이는 온라인 호텔예약서비스의 선두 주자로써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늘 고객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