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원단제조 부문)독창적 인공피혁제품 '세계 최고 경쟁력'
'인간 존중,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 미래를 향한 창조.'
인공피혁과 생활산업 섬유산업 분야를 주도하고 있는 백산티엔에스 김상철 대표이사의 기업이념이다. 김 대표는 이러한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백산인 '7정신'을 제정했다. 전 직원은 상호 존중과 신뢰로 화합해 서로 돕고 협력하며 자율과 창의로 자기계발에 힘써 회사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 대표는 인공피혁 분야는 물론 생활산업, 섬유산업 분야에도 지속적인 수요가 있을 것을 감안, 연구개발과 설비투자 지원을 늘리고 있다. 또한 고객의 요구를 조기에 해결하기 위해 중국 광동성 동관시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베트남 호치민시 외곽에 현지 공간을 건설ㆍ운영함으로써 백산티엔에스의 세계화를 앞당기는데 노력하고 있다. 올해에는 세계 최고 직물 전시회인 프리미어 비전에 참가 업체로 선정돼 세계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친환경 인공피혁 및 다양한 후가공 기법을 가미한 독창적인 아이템을 글로벌 무대에 알리는 기회를 얻었다.
김 대표는 세계 제일의 경쟁력을 갖춘 신뢰받는 기업임을 내세우며, 고품질ㆍ고기능성의 PU수지를 안정적으로 생산, 인공피혁 제품의 제조공정을 확립해가고 있다. 또한 스포츠&드레스 슈즈, 공, 의류, 가구, 가방 등 인공피혁을 제조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세계 유명 스포츠사와 기타 시장에 공급하며 전체 매출액의 90% 이상을 수출 실적으로 올려 한국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