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그룹, 하반기 채용 40% 늘려
두산그룹이 10일 불황기 우수 인재 확보 차원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규모를 당초 500여명에서 700여명으로 40% 늘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산그룹은 이달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doosan.com)에서 원서를 접수 받는다.
■ 프리미엄 미네랄 알카리수 A水(에이수)
생수유통업체 한국알카리수는 14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그랜드볼룸에서 'A水'(에이수) 브랜드 (www.eisu.co.kr) 대리점과 딜러를 모집하는 사업설명회를 연다.
한국정수공업이 연구ㆍ개발한 에이수는 몸의 세포를 늙고 병들게 하는 활성산소를 줄이는 미네랄 성분이 양이온 상태로 녹아있는 프리미엄 미네랄 알칼리수다.문의 1588-9719
■ ㈜한양 대표이사 사장에 박상진씨
㈜한양은 10일 건축ㆍ주택ㆍ개발사업부문 대표이사 사장에 박상진(59) 전 현대건설 전무를 선임했다.
■ 대한통운, 환경관리공단과 '녹색'업무협약
대한통운은 10일 서울 서소문동 대한통운 본사에서 이국동 사장과 양용운 환경관리공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후변화 대응역량 강화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휴그린, 고현정씨 CF 모델로
MBC '선덕여왕'으로 시청률 여왕에 오른 탤런트 고현정이 금호석유화학의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인 '휴그린'의 CF를 촬영했다. 고씨는 CF에서 건강한 피부를 과시하며 휴머니즘 인테리어라는 제품 이미지를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고씨는 "스타일 깨버려!"라고 외친다. 눈썹을 살짝 치켜 뜨며 선덕여왕에서 '미실'의 카리스마를, 환한 미소로 건강하고 따뜻한 휴머니즘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