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실리아, 모기장의 디자인 혁명
가구ㆍ잡화 전문업체 세실리아(www.cecilia.kr)가 화려한 디자인을 강조한 모기장을 선보였다. 출시되는 제품은 주얼리(사진), 프린세스, 에스키모 등 총 10종. 세실리아 모기장은 이미 유럽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아프리카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02)2604-2410
■ '일부제품서 신맛' 오비맥주 전량 수거
오비맥주가 자사제품 '오비블루 1.6ℓ페트’에서 신맛과 냄새가 난다는 소비자 불만을 접수하고 검사한 결과 젖산균이 검출됨에 따라 이 제품과 동일한 생산라인에서 생산된 제품을 전량수거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 바이엘코리아 CEO에 가우제씨 임명
바이엘코리아는 30일 프리드리히 가우제(사진) 바이엘헬스케어코리아 대표를 바이엘코리아 CEO 겸 한국 바이엘그룹 대표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 ㈜CK 대표이사 강석규 임명
노루페인트의 모회사인 노루그룹은 30일 페인트 생산ㆍ판매 계열사인 ㈜CK 대표이사에 강석규(52) 상무를 임명했다.
■ 에쓰오일, 신임CFO에 류열씨
에쓰오일은 30일 신임 최고재무관리자(CFO)에 류 열(49ㆍ사진) 부사장을 임명했다. 류 부사장은 1982년 쌍용정유에 입사했으며, 에쓰오일로 사명이 바뀐 뒤 경영기획실장, 국내영업본부장, 재무담당 부사장 등을 지냈다.
■ 이산화탄소 20% 감축 '녹색우정 선포식'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는 1일 임채민 지식경제부 제1차관과 남궁민 본부장 등 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녹색우정(Green Post) 선포식'을 갖고 2020년까지 우체국 등 건물과 운송 부문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 감축키로 결의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