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연속 선정… 중국 진출 '한류' 도전
독창적인 메뉴와 국내 토종 치킨 전문점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참숯바비큐치킨전문점 훌랄라(대표이사 김병갑)'가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지난 해 상반기에 이어 올해 또 다시 히트상품이 되면서 2년 연속 선정의 기쁨을 안았다.
훌랄라의 선풍적인 인기는 훌랄라만의 소스와 차별화한 맛에 있다. 훌랄라의 인기메뉴는 참숯 핫 바비큐, 참숯 치즈 떡 바비큐, 참숯 고구마 바비큐, 참숯 삼삼빅 바비큐, 참숯 데리 바비큐, 황제 건강 바비큐 등 다양하며, 특히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해 육질이 더욱 신선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보다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보급하기 위해 훌랄라는 최근 경기 용인시에 약 2만3,000㎡(7,000평) 규모의 원다이렉트 물류시스템과 생산라인, 창업센터 및 연구소 등을 마련하고 가맹점을 위한 지원체계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진출에 대한 노력도 돋보인다. 중국 내 신도시 2곳에 직영점을 설치해 참숯 바비큐 치킨으로 제2의 한류 열풍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김병갑 대표이사는 "지난 해에 이은 연속 선정이기에 더욱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메뉴 개발은 물론 미래 지향적인 투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