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상JLA 영어시험 무료 강의
비상JLA(visangjla.com)는 2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비상어학원에서 '영어시험(토익, 텝스) 무료 공개 강의'를 연다. 비상JLA는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이 운영하는 어학 및 취업전문학원이다.
오후 2~5시 진행할 '토익 공개강의'는 '토익 시험 고득점 대비 실전 특강'을 주제로 차형석, 프랜 유, 변무현 등 토익계 스타 강사들이 강연자로 나선다. 선착순 200명에게 토익교재 '뉴토익은 내밥2 RC' 'TOEIC BASIC 700 무조건 따라잡기 Pat Jeon' 등을 1권씩 증정한다.
'텝스(TEPS) 시험 고득점 대비 실전 특강'은 제니퍼, 홍정현 등 비상어학원 강사들이 나서며 선착순 50명에게 어학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 저소득·소외계층 자녀에 EBS 수능교재 무상 제공
교육방송(EBS)은 하반기에 저소득층과 소외 계층 자녀 2만8,000명에게 EBS 수능교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하반기에 지원되는 교재는 고1생용 국어(하), 영어테마독해(2), 고2생용 영어독해의 유형(2), 고3생용 10주완성 언어영역, 외국어영역 및 수리영역-수학Ⅰ, 파이널 수능 언어영역, 외국어영역과 수리영역-나형 등 주요 영역의 교재들이다.
지원 대상 인원은 각각 고1.2년 각 9,000명, 고3년 1만명으로, 이들에게는 모두 8만7,000부의 교재가 제공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