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생각하는 법 가르쳐줘 단기간에 효과
브릿지북스코리아(대표 안중녀, www.easterni.co.kr)는 올해 새로운 BI를 토대로 종합영어교육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기존 초등영어 교육의 리더로서 인식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중등영어까지 아우르게 된 것이다. 이스턴영어만의 차별화한 어휘ㆍ회화ㆍ문법 교재, 파닉스 교재, 토플 교재는 기본이고, 영역별 온라인 학습방의 학습ㆍ관리 운영 시스템도 대폭 향상시켰다.
대표적인 교재로는 우리말의 자음과 모음을 영어 알파벳 발음과 연관시켜 재미있는 삽화와 함께 단시간 내에 알파벳을 터득할 수 있게 하는 '알파퀘스트', 연상 작용을 통해 문장을 스스로 생각하고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직웨이' 등이 있다. 이 교재들이 기초 영어 실력을 올려 준다면 리딩 중심의 스토리북 '아카데미 시리즈'는 통합적인 영어 사고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
또 어휘 실력을 향상시켜 주는 '워드 파워 시리즈', 저학년 대상 영어 동요 모음집인 '펀펀 잉글리쉬 송', 상위권 학생을 위한 토플 시리즈, 생활 영어 중심의 회화 시리즈, 문장 기초 학습서인 '마이 퍼스트 그래머', 레벨별 아카데미 시리즈로 구성돼 있는 구문 교재 시리즈, 영어 교과서를 주로 학습하는 이머전 시리즈가 있다. 이스턴의 온라인 학습방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통합적인 영어학습을 제공한다.
브릿지북스코리아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단기간에 큰 영어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브릿지학습법'도 개발했다. 이 학습법은 읽기, 쓰기 중심의 랭귀지 프로그램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터득할 수 있도록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환경을 기반으로 한다.
브릿지북스코리아는 영어 학습법 업체로는 최초로 벤처기업에 선정됐다. 또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비롯해 2004~2008년 소비자 신뢰기업 대상, 2004~2009년 한국교육산업대상,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등 각종 수상 실적을 쌓았다. 1588-160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