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발행 노하우, 참고서에 그대로
60년 전통의 대한교과서가 교육의 미래를 더 크게 그리기 위해 미래엔 컬처그룹(www.mirae-n.com)으로 사명을 바꾸고 배움, 즐거움, 삶의 풍요로움 영역에서 고객의 가치를 추구하는 창조적 문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미래엔 컬처그룹은 기존의 교과서 발행을 비롯해 유아 학습서, 초ㆍ중ㆍ고 참고서, 논술 학습지, 단행본 출판, 상업 인쇄 등 다양한 사업 영역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교과서 발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초ㆍ중ㆍ고 참고서 배움 영역은 인력이나 시설, 규모 면에서 단연 돋보이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초등 학습 참고서는 한국교육개발원을 비롯한 국내 최고의 전문 연구 개발 기관과 학회, 특수 교육 집단 등과 협력 개발 체제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발한 '문제해결의 길잡이'은 상위권 학생의 필독서로 자리매김했다.
중등 학습 참고서는 학생들의 기초 실력을 탄탄히 키우고, 학생들의 바탕 지식을 강화해 학교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깜지 시리즈', '봐 시리즈', '내신특강 시리즈' 등이 있다. 고등 학습 참고서는 '파사쥬 시리즈', '단비를 만나다 시리즈', '생생수다 시리즈', '1등급만들기 시리즈', '셀프 시리즈' 등 다양한 교재를 출간해 수능 시험 및 내신 성적 향상을 돕고 있다.
특히 파사쥬 시리즈의 경우는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기본서다. 수능과 모의평가에 출제됐던 기출 문제를 유형별ㆍ주제별로 완벽하게 분석해 수능에 가장 가까운 실전 문제를 구성했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신유형 문제와 수능 고득점을 위한 적중 문제를 제시하고 있다. (02)3475-385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