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주간학습지 '노벨상 아이' 첫선
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만 www.nobelgaemi.com)는 유·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 교재, 온라인 교육,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벨과 개미의 주간학습지 브랜드인 '노벨상 아이'는 유아·초등·중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이다. 올 해 1월에 첫 선을 보여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노벨상 아이는 유아~중등까지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호로 본 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주마다 교재 속에 삶의 지혜, 가족간의 사랑, 학습법 등 아이들에게 주는 교훈적인 메시지도 담고 있다.
유아~중등 대상 별 특징을 살펴보면 '유아 노벨상아이'는 종합적 사고력을 키워주는 주제 탐구 학습 프로그램이다.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들로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는 놀이 학습을 통해 사고력·창의력·적응력을 키움과 동시에 유아의 발달 특성에 맞춘 단계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 노벨상아이'는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해 학교 진도에 맞는 주별 학습이 가능하며, 각종 부록으로 학교에서 치러지는 모든 시험에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1대1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도록 1, 2학년은 동영상 강의, 3~6학년은 '애니메이션 매직ⓘ' CD를 제공한다.
'중등 노벨상아이'는 학교 시험보다 빠르게 중간·기말고사 문제집을 제공하고 시기에 맞게 문제집을 부록으로 제공해 학교 시험에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다. 교재와 함께 교재 내용을 쉽게 설명해 주는 동영상 강의(중1학년 온라인 동영상 강의, 중2~3학년 CD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 학생 자기주도적인 학습 진행이 가능하다. 080-500-4255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