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교육개정안 준비 '랭콘잉글리쉬'
1997년 12월 설립한 아발론교육(대표이사 김명기 www.avalon21.co.kr)은 전국 70개 캠퍼스, 약 4만3,000여명의 재원생을 확보하고 있는 초ㆍ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이다.
본사는 경기도 분당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1,000여명의 직원이 재직하고 있다. 아발론교육은 '강사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학원'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직원 복지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사설교육기업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전직원을 정직원으로 채용, '인재개발원'을 통해 전문 인력으로 양성 중이다. 직원들의 소속감과 행복감이 애사심을 만들고 이것이 곧 강의 경쟁력과 교육서비스의 품질 향상으로 이어진다는 믿음 때문이다.
성과는 특목중ㆍ고 합격 실적은 물론, 각종 영어인증시험 및 경시대회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는 아발론교육 재원생들을 통해 입증되고 있다.
올해 새롭게 런칭한 아발론교육의 초등 1~4학년 대상 브랜드 '랭콘잉글리쉬'도 아발론교육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랭콘잉글리쉬는 제7차 교육과정 개정안에 맞게 우리나라 학생들의 체질에 맞춘 최적의 콘텐츠를 기본으로 한다. 또 영어 학습뿐 아니라 다른 교과목의 학습을 함께 진행해 논리력과 창의력 배양이 가능한 내용ㆍ언어 통합교육을 지향한다.
최근 아발론교육은 주요 사업 분야인 어학원사업(아발론교육, 랭콘잉글리쉬), 온라인교육사업(아발론에듀), 유학사업(아발론글로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통합학습 '블렌디드 러닝'을 제공 중이다. 이 밖에 영어교육연구소, 입시전략연구소 등에서 개발한 자체 교재 및 맞춤형 진단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 로드맵도 제시하고 있다. (031)717- 0047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