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 입시 명문, 미래설계 멘토링도
실용음악교육의 산실로 자리매김한 미래예감실용음악학원 이케이뮤직(대표 박은경, www.midist.com)은 음악전문가 양성과 실용음악 입시는 물론, 일반인들이 쉽고 재미 있게 대중음악을 접하고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미래예감실용음악학원은 입시 종합반은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경쟁률과 늘어가는 학원 수에도 불구하고 명문대 합격률이 높기로 유명하다. 자체 개발해 매년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T&C(talent & character) 프로그램을 통해 한 사람 한 사람의 재능과 성격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전임강사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마다 선호하는 과목과 비 선호 과목간의 균형유지는 물론 입시를 위한 진도 설정 및 구체적인 실행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수강생의 음악 인생에 대한 멘토 역할을 통해 대학진학만을 위한 음악공부가 아닌 자신의 음악인생을 꿈꾸고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난 3월에는 연극 '보잉 보잉'으로 유명한 대학로의 명문 극단 '극단 두레'와 합작, 미래예감 두레연기학원(www.miraeactor.com)을 개원했다. 매월 무료연기특강을 대학로 두레홀 2관에서 개최해 연기자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이케이뮤직은 대중음악교육뿐 아니라 종합예술 교육기업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