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공, 청소년 미술장학생 9명 선정
한국토지공사는 24일 미술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을 선발해 지원하는 '피카소의 꿈' 미술장학생 9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미술에 재능은 있으나 경제적 여유가 없어 미술 교육을 받지 못하는 청소년을 선발해 교육비를 지원해 주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토공은 미술장학생에 대해 교육자금 지원뿐 아니라 방학 동안 유명 미술작가와의 만남도 주선할 예정이다.
■ 아시아나항공, 최고급 에어버스 일본 노선에 투입
아시아나항공은 24일 내부를 최고급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한 에어버스330-300 항공기를 김포~하네다 노선에 투입한다고 밝혔다. 이 항공기는 편안해진 좌석과 넓어진 LCD 모니터, 처리 속도가 향상된 AVOD(주문형 오디오ㆍ비디오시스템) 등의 시설을 갖췄다.
■ 중국 "제네시스 쿠페,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쿠페(사진ㆍ중국명 로헨스 쿠페)가 중국 유명 자동차 전문지인 '카 앤 드라이버'의 '2009 가장 아름다운 자동차'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은 중국 유명 디자이너들이 심미성, 실용성, 독창성의 세가지 디자인 요소를 점수화해 12개분야의 최고의 차량을 선정한 것으로, 제네시스 쿠페는 쿠페 부문에서 최고의 차량으로 평가 받았다.
■ 그린하우징페어 박람회 27일까지
친환경ㆍ신소재를 주제로 한 '2009 그린하우징페어' 박람회가 27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TEC)에서 열린다. '건강을 생각하는 집, 환경을 지키는 집, 미래를 여는 집'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120개 업체가 홈네트워크와 조명, 창호 등 다양한 주택 관련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전 예약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02)588-009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