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라이브랜즈는 친환경 키즈 언더웨어 크리켓을 출시했다. 환경오염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키기 위해 3년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면을 사용하면서도 1만원 미만의 가격대다. 여아용은 핑크색, 남아용은 연두색을 주조로 했다. 런닝 7,800원, 팬티 5,800원.
▦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는 봄맞이 등산객을 겨냥한 화사한 색상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윈드스토퍼를 내놓았다. 방품 투습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2L소재를 사용하고 어깨 부위에 스트레치 원단을 배색 처리해 활동성을 높였다. 25만원.
▦후는 한방성분이 함유된 팩트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후 해윤선 파우더’(SPF50+ PA+++)를 출시했다. 화장한 얼굴에 덧바를 수 있고 순금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게 해준다. 5만원.
▦ 석수와퓨리스는 고품격 프리미엄 탄산수'디아망(Diamant)'을 출시했다. 미용과 건강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탄산수로, 천연미네랄이 함유돼있어, 생수의 시원함에 톡톡 터지는 탄산이 청량감을 더해준다. 330㎖ 1,800원, 750㎖ 2,700원.
▦ 한국존슨앤드존슨은 천연 콩 성분을 함유한 '아비노 컨티뉴어스 프로텍션 선블록 로션 SPF50+'을 출시했다.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데 뛰어난 액티브 쏘이(천연 콩)과 비타민 C,E가 들어 있어 피부 노화 방지는 물론 피부 자체의 자외선 방어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2만원대.
<저작권자 ⓒ 인터넷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