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보전' 한국적 측량 장비 개발
소끼아코리아(대표 김연광ㆍwww.sokkia.co.kr)는 89년 역사를 가진 측량기 전문 일본 제조 업체이다. 소끼아는 전세계 23개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며 최상의 측량 장비 및 측량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매니지먼트를 추구하고 있다.
한국에는 1988년 소끼아코리아를 설립해 가장 한국적인 측량 솔루션 개발과 이윤의 사회 환원을 실현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강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측량기 자국 브랜드가 없는 한국에서 최장의 수명을 가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소끼아는 환경보전이 기업 발전의 원동력임은 물론 인류의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의 필수 조건임을 인식하고 지구의 환경과 효율적 에너지 절감을 먼저 생각하는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소끼아는 이미 취득한 ISO9001 을 향후 ISO14001로 변경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소끼아코리아는 환경자원공사 주관 생산자 책임 재활용(EPR) 제도 및 폐기물 부담 제도를 따르고 있으며, 측량기 제품의 충전기 및 AC어댑터와 같은 전기 제품의 경우 전기용품 안전 인증 및 테스트에 합격해 최저 소비 효율 기준 만족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한국수자원공사와 한국수력원자력발전의 '국가 재난 방지 시스템', 대한지적공사와 한국농어촌공사의 '국가 기준점 구축 사업'에 필요한 주요 장비 및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