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플라스틱 ABS계 창호 출시
금호석유화학(www.kkpc.co.kr)은 2007년부터 회사의 신성장 동력으로 건축자재 사업을 선정하고, 2015년 매출 1조6,000억원으로 업계 MS 1위 달성을 위해,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를 위해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인 '휴그린'을 새롭게 론칭하고 사업영역을 창호재, 내장재, 기능재로 구분해 차별적인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은 업계 최초로 친환경 플라스틱 창호인 '휴그린 ABS계 창호'를 개발하고 시장에 출시했다. 휴그린 ABS계 창호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중금속을 포함하지 않는 무독성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고, 화재 발생시 다이옥신 발생 감소 효과도 뛰어나며, 폐기 시에도 폐연료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건축 폐자재로 인한 환경 오염과 온실가스 배출량 감소 정책이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금호석유화학의 휴그린 ABS계 창호는 건물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중 챔버와 3중 유리 및 특수 기밀재를 사용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소재 측면의 기술개발에만 머무르지 않고, 기존 창호의 똑같은 백색 외관으로 인한 건축물 색상 단순화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제품을 100% 컬러 창호로 생산해 미적 요소도 극대화했다.
현재 휴그린 ABS계 창호는 고급 타운하우스, 주상 복합, 조합 주택 등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 녹색 성장의 그린홈 정책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관심도 크게 증대 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