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조명 전용 구동 드라이버 개발
㈜우진엘이디(대표 김남규ㆍwww.wujinled.com )는 그간의 칩ㆍ패키지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2003년부터 줄곧 LED조명의 고효율 응용완제품 개발에 주력해왔다.
이번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대상 기술부분에 선정된 'LED조명 전용 구동드라이버'는 등기구일체형 또는 외장형으로 형태를 자유롭게 응용할 수 있도록 개발ㆍ완료했으며, 기존조명을 LED조명으로 대체할 때 요구되는 역률문제(0.9이상), 광 효율문제(70lm/W), 발열 문제(주변온도 대비 10도 이내) 등을 해결했다.
또한 'LED조명전용 구동드라이버'를 제품화에 성공, 올해 2009년 3월 '전기안정인증'(인증 NO. JH1119-9001)을 획득했다. 'LED조명 전용 구동드라이버'는 사용가능 전원이 75~250V, 50/60 Hz로 어떤 공급 전원을 쓰는 환경에서도 안정된 광 출력과 똑같은 광ㆍ전기적 특성을 유지하도록 구현되며, 구동드라이버를 장착해 1,000 시간 이상 LED조명을 동작시킨 후 조명기구 및 제어부의 온도를 측정했을 때도 섭씨 30도가 채 되지 않아 열에 치명적인 LED조명에 필수적인 제어 기술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우진엘이디의 기술 경쟁력은 웨이퍼에서부터 칩,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 기술에 대한 사업경험으로 증명되며, 기술 총괄 경영진이 최고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개발을 직접 담당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